본문 바로가기

용용이의 일상이야기/알.쓸.신.잡

에픽하이 10집 : Epik High Is Here 기다렸다구우~!

<Prologue>

그들이 돌아왔다~!

매 앨범마다 용용이의 마음을 들었다 놓았다 하던 그들!

이번에도 어김없이 새 앨범을 들고나온 그들!

바로~ 에!픽!하!이! 기다렸다구우~!


 

안녕하세요~ :)

'(용)기있는 공(룡)이의 (이)로운 생활'의 용용이입니다.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서 기다리고 기다렸던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에픽하이 10집 정규 앨범 소식!! ψ(`∇´)ψ

 

이미지 출저 - 멜론

 

역시나 예상했던 만큼 반응들도 매우 후끈후끈하군요?!

 

음.알.못인 저도 2003년 데뷔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해온 에픽하이!

 

이미지 출저 - 멜론

에픽하이의 이번 앨범은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지소울, CL, 헤이즈, 지코, 넉살, 김사월, 우원재, 창모, 미소, B.I ... 진짜 무슨 드림팀도 아니고; 진짜 엄청납니다! ( •̀ ω •́ )✧

 

그리고, 그거 아시나요? 정규 앨범을 10집까지 낸 국내 힙합 뮤지션으로는 유일하게 드렁큰타이거가 있었는데 이에 이어 에픽하이가 두 번째가 되었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

 

이번 10집2CD로 구성되어 있고, '상' / '하' 로 나누어져 있으며 공개일은 각자 다릅니다. 

 

그중 '상 (Part 1)'은 어제(18일)에 공개되었고, '하 (Part 2)'는 추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상, 하편을 모두 봐야지만 스토리가 이해되는 영화 같은 앨범의 콘셉트로 벌써부터 하편을 기대하게 만드네요!

 

이미지 출저 - 멜론

 

※ 에픽하이 10집의 타이틀곡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Rosario'로 타인의 실패와 불행을 바라는 사람들에게 일침을 날리는 내용의 곡이며 모두가 인정하는 뮤지션인 CL과 지코가 피처링에 참여하여 곡의 퀄리티를 한 층 더 끌어올려줬습니다.

 

그 외에도 몽환적인 느낌이 드는 'End of the World', 편곡에 많은 신경을 쓴 것이 느껴지는 'The Crime', 힙합의 멋?이 담겨있다고 느껴지는 '정당방위'​, 그리고 무엇보다 에픽하이만의 갬성이 듬~뿍~ 담긴 'Wish You Were' 등 모든 노래들이 좋았답니다.

 

덕분에 귀호강하고 갑니다~ :)

 

앨범에 수록된 곡들은 이미 말 다 했고, 팬들도 많은 덕분에 앨범이 발표되자마자 주요 음악차트들의 상위권을 장악해버렸네요! ㅎㅎㅎ φ(゜▽゜*)♪

 

이미지 출저 - 멜론

어떻게 18년 가까이 활동을 하며 매 앨범마다 이렇게 사람의 마음을 들었다 놓았다 할 수 있는 걸까요? 진짜 이들의 매력의 끝이 어딘지 궁금합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우리의 기대에 부응하는 초! 고퀄리티의 곡들 만을 엄선하여 나타난 에픽하이!

 

빨리 '하'편을 내놓아 주십시오~! ㅠ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っ °Д °;)っ

'에픽하이 포에버'를 외치며 이만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