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용이의 일상이야기/건강이 최고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구강 건강, 편리함을 다 잡다

<Prologue>

최근 들어 자신의 몸에 대한 생각이 많아진 용용이...

자신의 근간이 되는 몸을 위해서는 아낌없이 투자하기로 다짐하며 양치를 한다.

양치 중 용용이의 눈에 들어온 치약... 어디서 받아왔는지 기억도 나지 않는 녀석이다.

용용이는 자신의 구강에게는 좀 더 귀한 녀석을 써야겠다 생각하여 아주 마음에 드는 녀석을 납치해오는데...

이 녀석의 앞날은 과연 평탄할 것인가?! (두둥!)


 

안녕하세요~ :)

'(용)기있는 공(룡)이의 (이)로운 생활'의 용용이입니다.

 

며칠 전 제 몸 건강에 대한 생각을 하며 양치하던 중 치약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이 치약은 뭔가 엄청 오래된 디자인 같이 생긴 게 어디서 가져왔는지 혹은 받아온 건지 모르겠더라고요;

 

그 순간 제 안에 있던 호구미가 빛을 발휘하며...

 

???: '저런 녀석은 내다버리고 새로운 녀석을 써봐~ Show your 호구력!'

 

라고 속삭이는 것이었습니다.

이 속삭임에 지배된 저는 의식의 흐름이고 나발이고 지갑을 열었습니다. 

 

???: 신에게는 아직 12장의 퇴계 이황님?이 계십니다.

 

총알은 부족할 수도 있겠지만 쫄지 않고 온라인 쇼핑을 시작하였습니다.

살펴보기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아주아주아주 마음에 드는 녀석을 찾았습니다.

다행히도 가격도 합리적이라 바로 구입했어요! 헤헤~

 

오늘 소개해드릴 친구는 바로~ LG 생활건강의 '히말라야 핑크솔트 펌핑치약' 입니다~ :)

 

 

개인적으로 치약은 매일 수차례 사용하게 되고, 양치하는 과정에서 소량씩 삼키게 될 수도 있다 보니 함유 성분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 펌핑치약은 파라옥시벤조산메틸, 파라옥시벤조산프로필, 벤조산나트륨, 동물유래성분, 타르색소, 세틸피리다늄클로라이드, 글루텐 , 광물성오일 무첨가 제품이니 상당히 믿음이 갑니다 :)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의 주 성분인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히말라야 원시바다로부터 얻은 순도가 높은 크리스털 소금으로 인체에 필요한 수십 개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귀족소금이라 불린다고 합니다.

 

 

또한, 식물유래 성분인 '호박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충치 및 구취, 잇몸질환 케어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치태(프라그) 제거 효과가 개선되었고, 치은염 지수 개선 효과까지 확인되었으며, 12시간 구취억제 효과브라이트닝케어 효과까지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직접 사용해보도록 할까요?

 

 

먼저 사용하기 전에 위의 흰색 덮개를 먼저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덮개를 제거한 상태에서 꼭지를 반시계 방향으로 두, 세바귀 돌리면 사용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또 이 핑크핑크한 갬성을 유지하려면 깔맞춤이 필요하겠죠? 헤헤~ 바로 핑크 칫솔까지 준비해주고 그 위에 펌핑을 하여 치약을 덜어줍니다.

 

펌핑만 하면 치약이 쭈~욱~ 하고 나오니 너무나 편하고 좋네요. 특히 위생적이라 너무 마음에 들어요! :)

 

펌핑을 한 번 하게 되면 1회 사용분이 나오고, 색은 옅은 핑크색입니다. 핑크색을 좋아하는 제 취향을 아주 잘 저격해주셨네요~! 혹시, 색소가 들어있는 거 아니야? 하시며 궁금해하실 수도 있는데요. 타르색소와 파라벤 두 성분 모두 들어있지 않다고 합니다.

 

치약은 젤타입으로 양치 시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닦이고, 입 안에 플로럴 민트향이 빠르게 퍼져나가는 것이 느껴집니다. 아주 좋아요!

 

 

심지어 가격도 합리적인 것 같아요. 정말이지 하나부터 열까지 마음에 드는 제품이네요~:)

 

저와 같이 구강 건강에 대해서도 신경 쓰신다면 요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을 한 번 시도해보시길 권합니다.

 

제가 적은 정보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만 글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