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용이의 일상이야기/건강이 최고다!

하루단백바 카카오 No 설탕, No 밀가루 프로틴바

<Prologue>

허리 부상으로 운동을 하지 못하고 먹기만 하다 보니 날로 쌀이 찌고 있는 용용이...

특단의 조치로 한끼 식사를 대신 책임질 용병들을 영입에 성공한 용용이!

그중 한 용병은 독일에서 스카우트 해온 '자이텐바허 프로틴바!'

그리고, 또 다른 용병을 국내서 영입해 오는데...


 

안녕하세요~ :)

'(용)기있는 공(룡)이의 (이)로운 생활'의 용용이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소개한 '자이텐바허 프로틴바'에 이어 국내 제조업체인 '프로틴 방앗간'에서 만든 프로틴바인 '하루단백바'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프로틴 방앗간의 '하루단백바' 카카오

 

제가 두 가지 프로틴바를 구입한 이유는 프로틴바를 장기간 드셔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한 가지 제품만을 먹다 보면 금방 질리게 되면서 어느 순간부터 잘 안 먹게 됩니다.

 

만약 프로 보디빌더처럼 퍼펙트한 몸 관리를 위한 것이 아니라면 매일 같이 고구마, 닭가슴살,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등을 먹는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질리니까요. 프로틴바도 마찬가지지요.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다이어트를 즐겁게 할 수 있을까요? 제가 생각하는 답은 매우 간단합니다. 질리지 않도록 자주 변화를 주면 됩니다. 그래서 저는 두 가지 제품을 번갈아 가면서 먹는다던가 더 다양한 맛들로 구성하여 번갈아 가며 먹습니다. 

 

과거 제가 한 참 다이어트를 할 때 위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한 결과 약 14kg를 뺄 수 있었습니다. 전혀 어렵지 않았고 제 일상 루틴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서 더 효과를 발휘할 수 었었어요~ :)

 

이런 성공사례가 있다 보니 이번에도 주문할 때 두 가지를 고르게 되었죠.

이번에는 맛도 맛이지만 성분이 괜찮은 것들을 찾는데 집중하였습니다.

 

 

하루단백바는 기존의 프로틴바들과 비교해보면 상대적으로 단백질의 함량이 적은 편입니다.

그럼에도 제가 이 프로틴바를 고른 이유는 설탕과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단맛을 어떻게 냈을까요? 바로 대추야자와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하여 냈답니다. 저는 다이어트할 때 설탕 섭취를 줄이는데 집중하는 편이다 보니 제게는 잘 맞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위의 내용뿐만 아니라 저처럼 다이어트 좀 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시죠? 어떤 식품을 고를 때 반드시 영양정보를 봐야죠 ㅎㅎㅎ

 

하루단백바는 영양성분도 균형 있게 잘 잡혀 있네요. 콜레스테롤이 거의 0%에 가깝고, 탄수화물과 지방도 적은 편이라 부담이 덜 되더라고요.

 

여기에 또 빠져서는 안 될 것이 있죠? 바로 식이섬유 함유량! 하루단백바는 무려 사과 1개에 준하는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는 저와 같은 다이어터들에게 좋은 소식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계란 2개의 단백질, 사과 1개의 식이섬유, 그리고 No 설탕, No 밀가루, No 합성 첨가물!

중요한 건 다 가지고 있는 프로틴바네요! 정말 매리트 있지 않나요?

 

그렇다면 요 친구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빼꼼쓰! 뭔가 첫인상은 엄청 꾸덕할 것만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빨에 쩌억쩌억~ 붙어버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찐한~ 꾸덕함이 느껴집니다.

 

 

호두와 아몬드가 통째로 들어가 있네요? 저는 요렇게 똭!하고 있는 거 너무 좋아합니다.

제 취향을 제대로 저격해주어서 고맙네요! :)

 

크기도 적당하고 하나만 먹어도 충분할 것 같은 비주얼을 보여줍니다.

 

 

단면을 살펴보니 견과류 외에도 카카오 닙스 등 다양한 성분들이 들어가 있는 것이 보이네요.

이렇게 보면 그냥 초코 브라우니 같은 느낌입니다.

 

맛도 궁금하여 먹어봤는데 꾸덕함에도 불구하고 설탕 등이 안 들어가서인지 뭔가 깔끔하면서도 심하게 달지도 않아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예상했듯이 꾸덕함이 있기는 한데 꾸덕한 걸 싫어하시는 분은 못 드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이 정도의 꾸덕함도 괜찮은 것 같아요. 거기다가 맛도 좋고, 심하게 달지 않아서 더 좋고, 무엇보다 건강한 재료들로 만든 제품이다 보니 제게 딱 맞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주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

 

 

저와 같이 요즘 집에만 있으면서 살이 쪄가는 것을 느끼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하루단백바 같은 프로틴바로 한 끼를 해결하여 다이어트든 유지어트든 시도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이제 슬슬 내년 여름을 준비해나가야 하니 힘내서 같이 해봐요~ :)

 

그럼, 이만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이텐바허 프로틴 바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자이텐바허 프로틴바 (Seitenbacher Protein-Riegel)

 

자이텐바허 프로틴바 (Seitenbacher Protein-Riegel)

허리를 다쳐 움직임을 최소한으로 하고 있는 용용이는 깊은 고민에 빠지게 된다. 그 이유는 바로 뱃속에 있는 지방이가 물 만난듯이 빠르게 성장해가기 때문... 용용이는 지방이의 성장을 억제

yong-yong-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