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용이의 일상이야기/건강이 최고다!

자이텐바허 프로틴바 (Seitenbacher Protein-Riegel)

<Prologue>

허리를 다쳐 움직임을 최소한으로 하고 있는 용용이는 깊은 고민에 빠지게 된다.

그 이유는 바로 뱃속에 있는 지방이가 물 만난듯이 빠르게 성장해가기 때문...

용용이는 지방이의 성장을 억제하고자 식사량을 줄이는 대신 허기를 조금이나마 달래줄 용병을 영입하게 되는데...


 

안녕하세요~ :)

'(용)기있는 공(룡)이의 (이)로운 생활'의 용용이입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작년과 비교하여 움직임이 많이 줄어든 것도 부족해 허리 부상으로 인해 최근 며칠간 거의 숨쉬기 운동만 하고 있는 저는 제 안에 있는 지방이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고 어떻게든 억제해보고자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결국 하루에 2끼 식사하는 것을 1끼로 줄이는 대신 나머지 1끼는 프로틴바로 가볍게 해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하루에 한끼 밖에 못 먹는 다는 것은 매우 슬픈일이지만 다시 운동하기 전까지는 이러는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ㅠ

 

그래서, 프로틴바에 대한 정보들을 찾아보고 제게 잘 맞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어 구입을 하였습니다.

제가 구입한 프로틴바 중에 하나를 오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

 

제가 구입한 것 중 하나는 바로 '자이텐바허 프로틴바 (Seitenbacher Protein-Riegel)' 입니다.

 

이 제품은 제 여자친구의 PT 선생님께서 권하신 것인데 여자친구가 자기는 안 먹는다고 하여 제게 줘서 한 번 먹어봤고 나쁘지 않아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제가 구입한 것은 핑크(스트로베리)였고, 그 외에도 화이트(플레인)랑 브라운색(카카오)이 있더라구요. 저는 별다른 이유는 없었고 단순히 핑크라서 구입을 했습니다... ^^; (여윽시~ 남자라면 핑크!)

 

자이텐바허 프로틴 바는 독일에서 정식으로 수입해 오는 제품으로,

자이텐바허라는 회사는 독일 내추럴 푸드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그 만큼 유명하다고 합니다.

제가 주문한 요 프로틴바 외에도 쉐이크, 시리얼, 오일 등 다양한 건강제품들이 많더라구요 :)

 

 

자이텐바허 프로틴바는 기본적으로 'glutenfrei (글루텐 프리)'에다가 색소, 보존제, 합성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제품으로 불필요한 성분즏릉 최소화시킨 클린푸드라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제품 생산에 쓰이는 식자제 대부분들 모두 독일산이며, 독일 내에 위치한 공장에서 직접 제조한다고 해요~! 독일이 워낙 까다로운 나라다보니 뭔가 믿음이 가네요~ :)

 

근데 이 외에도 신경쓰이는 부분이 단맛을 강조할 때는 나트륨 등이 들어가고 그 외에도 콜레스테롤 함량도 높은 경우가 있다보니 걱정도 한편으로 되기는 했지만 성분표를 살펴보니 나트륨 0%, 콜레스테롤 0%, 거기에 높은 식이섬유량까지!

 

정말 착하네요!

그럼, 요 친구가 어떻게 생겼는지 살펴볼까요?

 

자이텐바허 프로틴바 한 팩에는 위의 사진과 같이 먹기 좋은 크기로 2개의 프로틴바가 들어있답니다. (사진에서 다른 아나는 안 보이는데... 잠시 이성의 끊을 놓고 저도 모르게 바로 입으로 가져가버려서 지금 제 뱃속에 있어요;)

 

프로틴바 하나의 크기는 가로X세로 기준, 약 4.5cm X 3.5cm 이었습니다.

 

 

첫인상은 '이거 양이 적은 것 같은데?' 였습니다. 근데 하나를 먹고 나니 나머지 하나는 내일 먹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안에 묵직하게 꽉 차있고 식이섬유가 풍부하다보니 금방 포만감을 느껴버린 것 같아요.

 

핑크(스트로베리) 프로틴바의 소?가 핑크색이더군요. 이 색은 색소가 아닌 비트루트즙이고, 딸기맛이 아닌 실제 동결건조딸리를 넣었다고 합니다. 딸기맛을 내는 화학성분이 아닌 리얼 딸기쓰! OoOb

 

맛도 좋았어요~ :)

 

 

몸을 생각하고 동시에 맛도 생각한 프로틴바라니 정말 마음에 들어요!

 

진짜 살만찌는 과자를 먹느니 자이텐바허 프로틴바를 먹는 것이 훨씬 현명한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불필요한 성분 없이 최소한의 원재료로 최대한의 영양을 채운 자이텐바허 프로틴바 덕분에 제 입이 당분간 즐거울 것 같군요~

 

요 제품 외에도 하나 더 구입한 것이 있으니 다음에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다음으로 다룰 프로틴바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하루단백바 카카오 No 설탕, No 밀가루 프로틴바

 

하루단백바 카카오 No 설탕, No 밀가루 프로틴바

허리 부상으로 운동을 하지 못하고 먹기만 하다 보니 날로 쌀이 찌고 있는 용용이... 특단의 조치로 한끼 식사를 대신 책임질 용병들을 영입에 성공한 용용이! 그중 한 용병은 독일에서 스카우트

yong-yong-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