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용이의 일상이야기/건강이 최고다!

고려은단비타민C분말 맛도 챙기고 건강도 챙긴 착한 비타민C (feat. 비타민C효능)

<Prologue>

정작 자신의 소중한 허리 하나 간수 못하며 몸에 좋은 것만 쫓아다니는 호구호구한 용용이...

용용이의 호구력은 끝이 보이지 않고, 오늘도 역시나 호구미를 자랑하러 키보드에 손을 올리게 되는데... (두둥!)

과연 오늘의 게스트는 누가 될 것인가?!


 

안녕하세요~ :)

'(용)기있는 공(룡)이의 (이)로운 생활'의 용용이입니다.

 

제가 최근에 허리를 다치고 느낀 점 중 하나는...

제가 생각보다 호구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저도 느끼고 제 주변 분들도 느끼는 것이 저는 몸을 엄청 챙긴다는 것입니다. 물론 맛있고 살찌는 음식거리 앞에서는 한 없이 무너지기는 하지만요. :(

 

그..그래도 한참 몸 관리할 때는 체지방 한 자릿수에 근육량 40% 이상 유지하며 나름 멋짐멋짐을 유지했던 적도 있었답니다! 코로나가 터지면서 코로나 핑계 대다가 완전히 무너져 내렸지만요 ㅠ 이 놈의 부족한 의지를 좀 더 단단하게 만들 필요가 있겠습니다.

 

아무튼 저는 평소에 영양제도 잘 챙겨 먹는 편인데 그 중에서 가장 신경 쓰는 영양제 중 하나가 '비타민C' 예요. 그래서 최근에 올린 글도 비타민C에 대한 내용이었죠~ 

 

오늘 제가 소개할 친구도 비타민C인데요~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고려은단 비타민C 분말' 입니다~!

 

 

그나저나 왜 제가 비타민C 제품을 두 가지나 복용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저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가장 중요하게 생기는 영양제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요. 비타민C에 대한 정보들을 얻다 보면 하루에 1000mg가 하루 권장량인 만큼 이 정도로도 충분하다는 내용과 이보다 조금 더 많이 섭취해도 좋다는 내용들이 보이더라고요.

 

여기서 제 호구미가 발휘되어 '그럼 마다하지 않고 더 먹어볼까? Boy?' 하면서 이 고려은단 비타민C 분말 제품을 추가로 구입하였죠.

 

 

고려은단 비타민C 분말은 100% 영국산인 건강기능식품으로 한 봉지 안에는 총 10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포당 2g이라고 합니다.

 

좌측 하단에 보이는 프리미엄이라는 단어가 제 호구미와 잘 어울리는군요~ 후훗!

 

 

뒷면을 살펴보니 영양과 기능정보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1포에는 총 2g의 비타민C 혼합체제와 비타민B2, 판토텐산 이 세 주요 성분과 그 외에 다양한 성분들이 들어 있다고 하며, 레몬과즙 분말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흠... 괜히 맛있을 것만 같고 뭔가 익숙한 '레X나' 맛일 것만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그렇다면 비타민C와 비타민B2 그리고 판토텐산은 어떤 기능을 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비타민C: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하며, 철의 흡수에 필요하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비타민B2: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판토텐산: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세 성분 모두 우리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성분들인 것을 알 수 있네요 :)

 

자~ 그럼 다음으로 요 녀석이 어떻게 생겼는지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볼까요?

 

 

포장 상태는 뭔가 깔끔하고 비타민C 함유량, 절취선 등 중요한 정보들을 심플하게 알려주는 디자인이라 좋네요!

 

저기 '뜯는곳' 이라고 적힌 절취선 보이시죠? 저기를 손으로 뜯으면 손쉽게 뜯어집니다. (아래 사진은 가위로 자른 모습입니다)

 

 

안을 보면 요로코롬 뭔가 노란색의 분말들이 들어가 있는 것이 보이시나요?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근데... 제가 미국 영화를 너무 많이 봐서 그런가... 왜 '바닥에 뿌리고 코?로 흡입해보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한 것일까요; 역시 영상매체가 이리 무섭습니다 :( 바보상자 조심해야 합니다~

 

아무튼 요 분만들도 한 번 자세히 살펴보죠!

 

 

분말을 레몬색?과 같은 밝은 노란색이며, 매우 고운 분말형태가 아닌 살짝 덩어리 타입?의 분말형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자자!! 그럼 대망의 맛은 과연 어떨까요?

 

오옷! 이.. 이 맛은?!

 

제 기준으로는 진짜 맛있었어요! 한 포 뜯고 먹고 나니 뭔가 아쉽다는 생각이 들어 바로 한 포 더 뜯어서 먹었습니다. :) 아~ 역시나 맛있네요! 헤헤~ 제 초딩 입맛을 만족시켜주다니! 요 녀석도 저와 오래오래 가야 할 멤버로 합격 목걸이를 걸어줘야 할 것 같습니닷!

 

요 녀석은 일상을 보내며 중간중간 단 것이 당기는 순간에 초콜릿이나 사탕 대신 먹어주면 아주 좋은 간식거리가 될 것 같습니다.

 

저처럼 맛과 건강에 관심이 많다면 요 녀석을 한 번 도전해보심이 어떠신가요?

 

그럼, 이만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다른 비타민C (feat. 비타민D) 제품도 궁금하시다면 아래로~ :)

고려은단비타민C1000 이지로 비타민D 일일 권장량까지 챙기자

 

고려은단비타민C1000 이지로 비타민D 일일 권장량까지 챙기자

평소에 건강식품, 영양제 등에 관심이 많은 용용이... 지금 먹고 있는 영양제만 해도 무려 7가지! 이 영양제 군단의 1진 중 에이스라 불리는 자를 만난 용용이! 이 분의 청체는?! 안녕하세요~ :) '(

yong-yong-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