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용이의 일상이야기/건강이 최고다!

고려은단비타민C1000 이지로 비타민D 일일 권장량까지 챙기자

<Prologue>

평소에 건강식품, 영양제 등에 관심이 많은 용용이...

지금 먹고 있는 영양제만 해도 무려 7가지!

이 영양제 군단의 1진 중 에이스라 불리는 자를 만난 용용이!

이 분의 청체는?!


 

안녕하세요~ :)

'(용)기있는 공(룡)이의 (이)로운 생활'의 용용이입니다.

 

현대인들로 하여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들 중에 하나는 바로 건강식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중에도 가장 널리 알려진 영양제는 비타민C가 아닐까 싶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 비타민C 제품을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우리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진 비타민C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입니다.

 

 

저도 비타민C만큼은 꽤 오랫동안 복용해온 것 같아요.

물론 중간중간 못 챙겨 먹기도 했는데 감기 걸리거나 감기 기운, 혓바늘 등 몸이 피곤하거나 그럴 때는 뭔가 무의식적으로 챙겨 먹을 정도로 제게는 친근한 영양제입니다.

 

근데 올해 코로나 사태가 터지면서 재택근무로 전환되고 난 후로는 집 밖에 나선 일이 정말 많이 줄어든 덕분에 자연은 회복을 하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깨끗한 하늘과 바다를 볼 수 있을 정도가 되었지만 반대로 저는 이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고 싶어도 타인이 숨 쉬는 것조차 무서워 집안에만 있으며 몸과 마음이 병들어만 가는 느낌이 듭니다.

 

정말이지 마음 편히 밖을 돌아다니며 하늘이 주는 선물을 만끽해보고 싶어요 ㅠ

저는 특히 햇빛을 마음껏 쬐고 싶은데요... 그거 아시나요? 햇빛을 쬠으로써 우리는 비타민D를 얻게 됩니다. 이 비타민D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강도 등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로 우리의 몸 건강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소이죠.

 

 

하지만 야외활동이 적은 요즘 시대의 사람들에게 부족할 수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해 야외활동이 급격히 줄어든 이 시기에 우리에게 있어 가장 부족한 영양소가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우리는 건강식품을 통해 비타민D를 추가로 섭취해야 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레 비타민D 제품들에 대한 정보를 모으는 과정에서 고려은단 비타민 C 1000이지를 찾을 수 있었고, 두 가지 필수 영양소로 구성된 제품에 가격도 착하다 보니 관심이 가게 되어 구입을 하였습니다.

 

 

요 친구는 기존의 비타민C보다 알약 크기가 작아 '목 넘김이 쉬운'것을 강조한 제품입니다.

저는 이 점이 마음에 드는 것이 기존 제품은 큰 편이라 항상 반으로 쪼개서 먹었거든요. 이랬던 저에게는 아주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죠~ :)

 

박스를 개봉해보면 은박 봉지가 3개 들어가 있고,

 

 

각 은박지 안에는 12개들이로 된 팩이 5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즉, 한 봉지 안에는 총 60개의 타블릿이 들어가 있는 것입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의 복용방법에 충분한 물과 함께 1일 1회 2정 복용하라 합니다.

 

 

바로 두 알을 꺼내 물과 함께 복용하였고, 크기가 작기 때문에 목 넘김이 아주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단 두 알을 한 번에 복용함으로써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C와 D의 권장섭취량을 만족할 수 있다는 게 좋습니다.

 

복용했다고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 건 아니지만 장기적으로 복용하면 그 효과를 볼 수 있다 보니 앞으로 꾸준히 이 친구를 복용하려 합니다.

 

요즘 저처럼 영양제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 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는 어떠신가요? :)

 

괜찮은 영양제를 찾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이만 글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